QGIS 3.22 문서

힌트

QGIS 3.22 LTR보다 최신 버전의 문서를 찾고 있나요? 테스트 버전 문서를 살펴보세요.

참고

여러 언어 및 버전의 QGIS 문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. 왼쪽 사이드바 하단에 있는 QGIS Documentation 메뉴를 펼쳐보면 그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

참고

이 문서는 Transifex 커뮤니티 회원들이 영어 원본 버전을 번역한 것입니다.

번역 활동의 진척률 에 따라 문단 또는 전체 페이지가 아직 영어로 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. Transifex에서 새로운 번역을 제공하거나 기존 번역을 검토함으로써 커뮤니티를 도울 수 있습니다.

당분간은 LTR 분기(branch)에 대해서만 현지화된 번역을 볼 수 있지만, 그렇다고 하더라도 QGIS 사용법을 익히는 데에는 아무 문제도 없을 것입니다.

커뮤니티가 주도하는 자유-오픈 소스 GIS 소프트웨어 QGIS 의 공식 문서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 QGIS 문서가 아직 익숙하지 않다면, 본문 아래쪽 그리고 왼쪽 사이드바에 있는 차례를 통해 사용자가 관심을 가진 부문의 문서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. 좌상단에 있는 검색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온라인 문서 이외에도, QGIS 프로젝트는 오프라인 독서를 위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왼쪽 사이드바 하단에 있는 QGIS Documentation 메뉴에서 다음 자료들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:

  • HTML 압축(ZIP) 파일: 압축을 해제한 다음 QGIS 소프트웨어 내부에서 경로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PDF 파일

참고

QGIS는 공헌자들의 커뮤니티에서 개발된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. QGIS 문서 팀은 언제나 여러분의 피드백과 예제 및 기능에 대한 설명을 위한 도움을 환영합니다. 문서에서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거나 여러분이 찾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없는 경우, 우리에게 알려주시면 문서를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:

아래의 문서들을 살펴봐 주십시오.

사용자